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 예쁘게 머리묶는 방법

소울맘 2020. 10. 1. 02:29
728x90

안녕하세요
여자아이 예쁜 머리묶기 스타일
완성샷 포스팅 시작할게요

앞부분은 물론 뒷부분도 핵포인트!!
시간은 좀 걸리지만
아주 힙하고 독특한 머리묶기 스타일이랍니다ㅎㅎ
뒷모습과 묶는 방법은
유튜브 상전이네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리본끈을 활용한 양갈래 머리묶기예요
땋기를 한 후 리본끈을 연결하는데
이 때 뜨게용 대바늘을 활용하시면
리본끈을 더 쉽게 이을 수 있답니다ㅎㅎ

알록달록한 고무줄로 잔머리를 커버해주고
더치땋기로 앞부분을 정리한 후
깔끔하게 뒷부분은 고무줄로 묶어줬어요
깔끔하고 독특한 스타일이랍니다

고무줄을 활용하여
땋기머리 느낌을 살려준 머리묶기예요
일반 땋기보다 시간은 좀 걸리지만
고정력은 더 탁월하더라구요ㅎㅎ
완성하고 나니
아주 여자여자한 분위기를 연출하네요ㅎㅎ

 앞부분을 고무줄로 묶어서
포인트를 살려낸 머리묶기랍니다
흔한 포니테일이 지루하시다면
이 머리묶기 방법을 추천합니다 ㅎㅎ
더 다양한 머리묶기를 보고싶으시면
유튜브 상전이네를 찾아주세요ㅎㅎ
매주 새로운 머리묶기를 업뎃합니다


상전이네TV [ Kids Hairstyle ]

상전이네TV에서는 여자아이의 머리묶기스타일을 공유하는 채널로 정보는 물론 상전이네의 일상과 가족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매주 월요일,목요일은 상전이네TV 보는날❤❤ 도움이 되셨다면 �

www.youtub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