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예쁜카페 추천 : 우즈 베이커리카페

소울맘 2020. 7. 30. 06:17
728x90

안녕하세요
이미 경산에선 너무 유명해져서
다들 잘 알고있는 경산 예쁜카페 우즈 베이커리
저도 다녀왔습니다ㅎㅎㅎ
집에서 오분거리에 있지만
지날 때마다 주차장이 미어터지길래
웨이팅 있을까봐 더운 날 기다리기 싫어서
매번 지나치기만 했는데
드디어 방문 해본 우즈 베이커리입니다

우즈 베이커리는 본관에서 주문을 하고
우즈홀과 포레스트홀 우즈가든
우즈 포레스트에 주차장도 1,2로 나뉘어져
아주아주 너른 평수를 자랑하고 있더라구요
왜 그렇게 차가 많은가 했더니만
이유가 다 있었네요ㅎㅎㅎ
나는 직원이 백명인줄...ㄷㄷㄷ

갬성 낭낭하니 아주 예쁜 외관을
자랑하고있는 우즈입니다
이래서 경산 예쁜 베이커리카페로
유명한가보더라구요ㅎㅎ
날씨만 선선했음 루프탑 올라가는건데
더워서 팻쑤!

우즈는 베이커리카페답게
입구에 빵 나오는 시간이 적혀있어서
원하는 빵이 나올 때를 알고 방문할 수 있겠어요
적힌 빵종류 어마어마하게 다양하네요

입구에서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빵 진열대ㅎㅎㅎ
빵순이,빵돌이에겐 여기가 천국 아닐까요
워낙 사람이 많다고 소문이 나 있어서
자리 없음 어쩌나 잔뜩 긴장했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냅다 가방던짐ㅎㅎㅎ
즐겁게 빵 고르고 음료 주문해봅니다

 빵 엄청커요ㅎㅎㅎ
저희는 앙버터랑 우즈번 골라먹었어요
우즈번 안에 생크림인줄 알았는데
크림치즈였어......ㅎㅎ대박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사진도 잘 나오고
우즈 베이커리카페에 사람이
왜 끊임없이 오는지 알것도 같은 분위기예요ㅎㅎ
담엔 상전이랑도 와야겠어요ㅎㅎ
우즈포레스트 재방문 의사 있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