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홈플러스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

소울맘 2020. 5. 17. 08:18
728x90

안녕하세요 소울맘이예요
저희집 상전이는 아직 어린이집 등원을 안해서
집에만 있는시간이 많아요
집에만 있으니 어떻게 놀아줘야하나
매일매일 고민인데요ㅜㅜ
오븐이 없는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쿠키를 만들 수 있는 상품이 있길래
구매를 해봤어요ㅎㅎ
얼마 전에 가보니 홈플러스에 1+1판매 하던데
풀무원 토이쿠키예요ㅎㅎ

 

 

전 온라인에서 구매를 했는데
홈플러스 상품이라 근처 홈플러스에서
수량이 있으면 바로 배송을 해주더라구요

우선 토이쿠키를 선택한 이유는
간편한 키트로 제작되었고
오븐은 물론 팬이나 에어프라이어에도
만들 수 있다고해요
저희집은 오븐이 없어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토이쿠키를 만들어볼까 해요

 

 

토이쿠키는 아이들이 체험하기
아주 쉽도록 구성이되어 있구요ㅎㅎ
풀무원에서 나온 상품이라 그런지
상품의 재료 하나하나 천연재료를 사용했어요

 

 

이렇게 카드가 들어있는데
뒷부분에는 만드는방법도 적혀있어서
참고하고 만들면 좋겠어요

 

 

여섯가지 색상으로 나뉘어져있고
양도 적절해보이네요
개별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위생적이기도 하고
나눠쓰기도 쉽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이게 아마도 시금치로 색을 냈다는거 같아요

 

 

함께 동봉된 케이스는
뒷편에 보면 이렇게 반죽을 찍어낼 수 있도록
틀이 마련되어 있답니다ㅎㅎ

 

 

반죽 자체가 쿠키반죽이라
만들고나니 반질반질하니 예쁘더라구요ㅎㅎ
틀로도 찍어보고 만드는방법을 보면서
만들어보기도 하고
상전이도 너무 재미있어하더라구요ㅎㅎ
다만 반죽에 오일기가 많아서
반죽과 반죽이 잘 접착되지않아서
모양내기가 쉽진 않더라구요ㅎㅎ

 

 

 재미있게 모양을 반죽하고
에어프라이어에 140도에서 15분 구워냈어요
예쁘고 맛있는쿠키 완성이예요
직접 만들고 나니 먹기도 진짜 잘 먹네요
토이쿠키 만들어보니
만들기도 쉽고 뒤처리도 깔끔해서
집에서 놀 때 추천 해드리고싶네요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좋은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