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룰리커피&룰리바베큐 삼성현점 다녀온 후기

소울맘 2024. 2. 5. 13:33
728x90

안녕하세요.

가보고싶다고 각만 재고 있다가

드디어 얼마 전에 경산에도 생긴

룰리커피를 다녀왔습니다.

룰리커피&룰리 바비큐 삼성현점

경북 경산시 삼성현마을길24 (여천동 6-2)

룰리커피 10:00~22:00

라스트오더 21:00

룰리바비큐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0:00

예약문의 0507-1301-7636

단체 이용 가능,무선 인터넷,남/녀 화장실 구분,주차

주차장 부터가 합격이예요 합격 ㅎㅎ

가는 길이 너무 시골길 처럼 구불구불 하지만

어마어마한 규모에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어렵지않게 주차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차장을 지나 카페 건물로 들어서면

외국을 연상케하는 예쁜 공간의 테라스가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포토존이 따로 없는 곳이라 저도 사진 엄청 찍었어요 ㅎㅎ

룰리커피 삼성현점은

주차장도,테라스도,내부 공간도

엄~~~청 넓습니다.

1층 건물이지만 전혀 답답해보이지 않아요

손님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역시 룰리는 룰리인 듯 ㅎㅎ

저도 여기 커피를 유독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늘 대구까지 나가는게 귀찮아서 못 먹었거든요

경산에 모든게 다 생겨나니 기분이 좋아요 ㅎㅎ

통유리로 직접 원두를 볶아 사용한다는

커다란 기계들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같은 원두라도 가공법에 따라

그 맛이 천차만별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처음 방문했을 때부터 커피 맛집이라고

느껴졌던 이유가 다 있더라고요

입구에 전시된 선물용 포장 패키지들을 구경하고

뒤편에 마련된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합니다

키오스크는 픽업대 바로 옆,

입구에서 매장으로 들어가는 길 초입에 준비되어 있으니

주문 후 픽업대에서 오는 카톡을 확인하고

메뉴를 픽업하면 된답니다

여긴 커피도 맛있지만

디저트도 진짜 너무 맛있어요.

특히 좋아하는게 이 아이스크림!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다들 맛있는거 아시죠?ㅎㅎ

룰리커피 삼성현점에도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답니다

이용하진 않았지만

카페 옆 건물에 룰리 바비큐가 있어요

바깥에서도 내부가 훤히 보이는 스타일이라

한 컷 찍어봤답니다

이용 하실 분들은 미리 메뉴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이제 경산에도 룰리커피가 생겼으니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특히 삼성현공원에서 3분거리에 위치해 있다보니

주말같은 경우 날씨 좋을 때

상전이랑 데이트 겸 자주 방문하려구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