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대구 안심역 놀이방식당 대패생각 안심역점

소울맘 2023. 11. 6. 12:07
728x90

요즘 주변에 고깃집이 많이 생겨나는데
그 중에도 대패생각이라는 곳이 마음에 들어서
여기저기 방문 했었거든요
경산,하양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대구 안심역에도 체임점이 있더라고요
집이랑 가까운 곳이라 방문했습니다

대패생각 안심역점
대구 동구 금강로 115-18
괴전동 635
안심역 3번 출구에서 661m
예약문의 0507-1382-0460

대패생각 안심역점은
제가 다녀본 곳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로
1층과 2층 건물로 이루어진 곳이었어요
1층은 기본적인 홀과 룸이 마련되어 있었고
2층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룸식 공간도 아주 넓은 편이라
단체 모임도 전혀 불편한 점 없이
가능할 것 같은 곳이었고
인테리어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어둡지 않고 밝은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1층,2층 모두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요
사실 2층으로 자리 잡을 때
셀프바가 없으면 어쩌지 살짝 고민을 했는데
다행히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셀프바 이용이 가능했구요

다들 아시겠지만
대패생각은 셀프바가 7할을 할 정도로
구성이 굉장히 알찬 음식점이잖아요
다양한 쌈채소들과 밑반찬들이 가득해서
필요한 만큼 가져다 먹으면 되니까
눈치 볼것도 없고 종류가 어찌나 많은지
야채 좋아하는 사람에겐 여기만한 음식점이 없겠다 싶어요

상호에 걸맞게 대패종류가 가장 많았고
삼겹살과 목창,막창에 껍데기 까지
다양한 메뉴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세명이 방문해서 제주대패를 주문했고요
참고로 대패종류는 첫 주문 시 5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하고
초등학생 이상은 1인당 상차림비 1,500원이 별도입니다

대패생각 안심역점
1층과 2층이 나뉘는 차이점은 바로 키즈룸!
2층엔 아이와 함께 온 손님들을 위해
작지만 알찬 키즈룸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볼풀장이 있고
미끄럼틀에 뽑기기계까지
저희집 상전이도 들어가자마자 놀이방으로 직행!

제주대패 5인분과
셀프바에서 가져온 밑반찬과 야채들입니다
고기는 주문과 동시에 빛의 속도로 서빙 해주신답니다 ㅎㅎ
대패생각 안심역점 직원분들 반응속도
대박입니다 ㅎㅎ

불만 갖다대면 먹을 수 있는 고기라서
특히나 요즘 더 땡기는 것 같아요 ㅎㅎ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면서 나오는 기름으로
가져온 버섯과 단호박,마늘 등을 구워줍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나무 먹음직스럽지 않은가요?

마무리로 셀프볶음밥까지 야물딱지게 먹습니다
대패생각은 볶음밥도 셀프예요
준비해주시는 양념과 더불어
남아있는 고기와 셀프바에 야채들을 곁들여 볶아 먹으면
취향껏 더욱 더 맛있는 볶음밥을 먹을 수 있답니다
대패생각은 지금껏 다녀본 대패삼겹살집 중 최고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