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신대부적 소고기맛집 미스터리 한우한돈

소울맘 2023. 10. 14. 10:52
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삼겹살도 좋아하지만
한우도 아주 좋아하는 꿀돼지 먹순이예요
오늘 저녁은 너다!
경산 소고기맛집 신대부적에 위치한
미스터리 한우한돈 다녀왔습니다

미스터리한우한돈
경북 경산시 압량읍 압독4로 1길 38
신대리 646
영업시간 17:00~24:00
라스트오더 22:30
예약문의 0507-1406-5456
단체이용가능,주차,예약

이른 저녁시간에 오픈런으로 방문해서
주차도 가게 바로 옆에 할 수 있었고
손님들이 몰리기 전이라
내부사진도 편하게 남겨볼 수 있었습니다
가게는 작아보이지만
단체손님도 이용 가능할 정도로
테이블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한우 갈비살부터 특수부위에
한돈 오겹살과 목살까지
다양한 종류들이 준비되어 있고
식사류도 된장찌개부터 물냉면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었습니다

현재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 진행 중이며
미스터리한우한돈에서는
인공적으로 만든 성형탄을 섞지않고
숯불구이용 참숯 비장탄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1+등급 이상 한우와 최상급 국내산 한돈만 제공합니다

저희는 한우 특수부위 모듬을 주문했습니다
상차림은 여느 고깃집과 다를바 없이 간단했어요
샐러드부터 파절임까지
자극적이지않은게 입맛을 돋워주는 역할을 합니다

같이 나오는 계란찜도
퐁슬퐁슬하니 간이 삼삼해서
아이 밥 먹일 때 같이 먹이기에도 좋았어요

어른들을 위한 국물은 바로 이거!
콩나물국인데 멀건 국물에 비해
굉장히 칼칼하고 매콤한게
술 먹으면서 해장될 것 같은 느낌의 국물이었어요

드디어 나온 한우모듬!
사장님의 플레이팅 솜씨가 여실히 드러나는 순간입니다
사진으로도 느껴지지만 고기의 때깔이 예술입니다
특수부위별로 예쁘게 담겨온 소고기
당장에 불판으로 직행시켜!

부위는 제비추리,업진살,채끝,부채,살치살까지
다양하게 맛 볼수 있었습니다.
준비 해주시는 간장 양념에 찍어먹어보기도 하고
깻잎에 싸 먹어보기도 했더니
어떤 조합도 한우 자체가 신선하니까
그저 다 맛있고 부드럽더라고요
역시 경산 소고기맛집
신대부적 마스터리한우한돈

끝으로 공기밥에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어마어마한 양에 깜짝 놀랐습니다
각종 버섯과 야채,꽃게랑 새우까지 들어있어서
국물이 스워~언 하니 맛있었씁니다
오늘 다녀온 경산 소고기맛집 신대부적 미스터리한우한돈
흡족스러운 저녁식사를 마치고 왔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