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영남대 점심 한식정식 감나무집식당

소울맘 2023. 5. 11. 10:27
728x90

안녕하세요
경산 영남대 근처 거주하시거나
영남대 학생이었다면 모두가 알고 있다는
한식정식 맛집 감나무집식당에 다녀왔어요

감나무집식당
경북 경산시 갑제길 10
갑제동 211-2
영업시간 10:00~23:00
주차공간 따로 없어요
근처 주차하는것도 길이 협소해서
자리 잘 찾으셔야 합니다

10년이 넘도록 경산에 살았는데
왜 여지껏 감나무집 식당을 몰랐을까 했는데
접근성이 생각보다 어려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제가 모르고 지냈던거 같아요 ㅠㅠ
입구에 들어서니 교내식당처럼
테이블이 쭉 늘어선 분위기예요
일부러 바쁜시간을 피해 갔더니
손님들이 싹 빠져서 조용했답니다 ㅎㅎ

경산 감나무집식당 메뉴 참고하세요
정식코너 세트와 고기류 찌개류
안주류까지 음식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한식위주의 음식들이라
어떤걸 먹어볼까 고민이 되더라고요 ㅎㅎ

두루치기 정식과 김치전을 주문하니
밑반찬들을 세팅 해주셨답니다
밑반찬도 부담없이 집밥처럼
먹기좋은 반찬들 위주였어요 ㅎㅎ

서빙 해주시는 반찬들 말고도
셀프 반찬코너에 가면
더 많은 좋류의 밑반찬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부족한건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ㅎㅎ

이것저것 반찬들을 집어먹고 있으니
김치전이 나왔어요
커다란 접시에 김치전이 노릇노릇한게
보기에도 굉장히 먹기 좋아 보이더라고요 ㅎㅎ
감나무집식당은
음식도 음식이지만
여기 유명한게 꿀막걸리라고 하더라고요
나도 한 잔 먹어보고 올 껄
후회가 되네요 ㅠㅠㅎㅎ

같이 나온 두루치기예요 ㅎㅎ
두루치기 주문하면
고기보다 야채가 더 많아서
소스에 발린거 고기인줄 알고 잘 못 먹어서
배신 당하는 느낌을 종종 받는데
여긴 야채보다 고기가 더 많아요 ㅎㅎ
보이는것 보다 양도 많아서
둘이서 먹으니 배 부르더라고요

정식세트에 같이 나온 된장찌개예요
된장찌개에 두부가 많은걸 좋아하는데
감나무집식당은 두부가 잔뜩 들어간
물 많은 된장찌개라서
제 취향에 딱 맞더라고요 ㅎㅎ

배가 터질 것 처럼 잔뜩 먹고 나왔어요 ㅎㅎ
주차가 힘들다는 아쉬움이 좀 있긴 하지만
꿀막걸리 먹으러 또 오고싶은 곳이었습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