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대구 시지 메종오브 베이커리

소울맘 2023. 2. 6. 10:51
728x90

안녕하세요

빵순이로 모자라 빵친놈이 된 저는

근처 식당에서 저녁을 먹고 나오는 길에

빵집을 발견하고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들러보게 되었습니다

대구 시지 메종오브 베이커리입니다

늦은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비어있는 트레이가 많이 보였지만

그래도 제법 남아있는 종류의 빵들이 많아서

홀린 듯 쟁반과 집게를 들어 담아봤습니다 ㅎㅎ

너무 급하게 들어가고 신나서 나오는 바람에

간판 사진을 못 찍었네...

메종오브 베이커리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650길 57 1층 

욱수동 263-3

영업시간 08:00~23:00

주차공간 따로 없어요 ㅠㅠ

근처 갓길이나 골목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메종오브 베이커리는

입구에 들어섰을 땐 흔한 빵집과

다를바 없는 분위기였는데요

안쪽으로 공간이 상당히 넓어서 놀랐어요

외부에서 봤을때 그렇게 커보이지 않았거든요

빵들이 진열된 진열대와 카운터를 지나

안쪽으로 들어오게 되면

너무 감성적이고 힙한 공간이 펼쳐집니다

메종오브 베이커리 음료 메뉴 참고하세요

빵에는 음료가 빠질 수 없잖아요

메종오브 베이커리에도

제법 다양한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곳이라

빵들이 하나하나 퐁실퐁실한게

맛있어보이더라고요 ㅎㅎ

상온에 진열대는 물론

냉장 쇼케이스에도 마카롱이나

롤케익,샌드위치까지

다양한 종류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가게에 빼놓을 수 없는 케이크도

입구 바로 앞쪽에 진열되어 있어요

빵에 홀려 나오기전에 발견했는데

케이크 하나하나 너무 예쁘지 않나요?

요즘 조각타르트도 판매하는 곳이 많은데

메종오브 베이커리도 타르트까지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ㅎㅎ

여기 다시 오고싶다 할 정도로 다양했어요

저희가 고른 빵이예요

마음 같아선 이것저것 다 쓸어담고 싶었는데

충동구매를 참아봤습니다..

집에 와서 맛 보는데 진짜 다 맛있더라고요 ㅎㅎ

(빵친놈의 이야기라 믿기 힘들겠지만 진짜예요... ㅎㅎ)

메종오브 베이커리 저는 추천 드리고 싶어요

다만 전용 주차장이 없는게 좀 많이 아쉬웠어요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