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사동 빵집추천 참쌀빵

소울맘 2023. 1. 27. 12:03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100% 쌀로 만든 빵이 인기가 많죠?
경산 사동에도 쌀로 만드는 빵집이 있어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경산 사동 빵집 참쌀빵 소개 해드릴게요

참쌀빵 사동점
경북 경산시 백자로 10길 3-11
사동 36
영업시간 08:00~22:00
주차공간 따로 없습니다
갓길 주차 하셔야 합니다

참쌀빵 사동점은
사동 대백마트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그래서인지 사동 주민분들이라면
다들 아시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참쌀빵 사동점은
소금빵이 맛있다고 첫 소문이 돌길래
저도 소금빵을 구매하려도 다녀왔는데요
알고보니 코코넛 바게트가 진짜 맛있는 곳인가봐요
입구에 저렇게 크게 적혀 있는건 이유가 있겠죠?
소금빵 나오는 시간도 상세하게
입구에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아 행복한 사진 ㅎㅎㅎ
빵들이 가득가득 차있는게 히열감이 드는 빵순이 ㅎㅎ
참쌀빵 사동점에는
소금빵이나 바게트를 포함해
굉장히 다양하고 많은 빵 종류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들어서자마자 어떤걸 먹어보나
행복한 고민이 드는 순간입니다 ㅎㅎ

일반 빵종류는 물론
냉장칸에 샌드위치도 종류별로 있네요
샌드위치 퀄리티도 나쁘지 않아요
아침 이른시간부터 오픈을 하니
출근길에 간단하게 샌드위치로 아침을 해결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상전이가 좋아하던 롤케잌
딸기 롤케잌을 구입했는데
저는 맛도 못 보고
상전이가 앉은자리에서 다 먹어치우더라고요...
아이들이 잘 먹으면 맛있는거라고 하잖아요
참쌀빵 사동점 롤케잌은
맛있긴 맛있나봐요 ㅎㅎㅎ

빵집 하면 케이크도 빠질 수 없죠
일반 케이크부터 조각타르트까지
쇼케이스를 채운 예쁜 케이크들이 가득합니다
저희는 치즈 조각 타르트를 구입해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타르트 맛은 그저 그랬어요
여긴 빵이 맛있는 집인 것 같아요

아무지게 포장해서 집에 갑니다
사장님께서 얼마나 친절하신지
인사를 몇 번이나 하셔서 머뭇댄게 미안할 정도 ㅎㅎ
전 날 남은 빵이 있어서
서비스로 끼워주셨어요 ㅎㅎ
참쌀빵 사동점 빵 종류도 많고 맛도 좋아서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무엇보다 쌀로 만든 빵인데도 차이점 없이
여느 빵과 똑같은게 가장 마음에 듭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