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시외버스터미널 맛집 촌순두부 청국장

소울맘 2023. 1. 6. 11:32
728x90

안녕하세요
아점으로 친한 언니랑 밥 먹자 해서 찾은 곳
경산 시외버스 터미널 근처에 있는
촌순두부 청국장 전문점입니다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경산 시외버스터미널 근처 골목이
전체적으로 가게가 오래되고 허름한데
여기 맛집 생각보다 많더라고요ㅎㅎ

촌 순두부 청국장 전문
경북 경산시 경안로38길 24
중방동 845-23
영업시간 09:00~20: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공간 가게 옆으로 제법 크게 있어요
문의 053.811.6446

어정쩡한 오전 10시30분쯤 갔는데
왠 사람들이 벌써 테이블이 차지하고
식사 중이시더라고요ㅎㅎ
보아하니 다들 일찍부터 하루를 시작하고
일을 하시는 분들같아 보였답니다

내부는 특별할 것 없는 식당이예요
테이블이 가게 전체적으로
적지 않은데 저희가 도착하고도
손님들이 계속계속 들어오는게
제대로 밥집을 찾아왔다 싶더라고요ㅎㅎ

촌순두부청국장전문 은
메뉴도 간단명료 합니다
저희는 순두부랑 청국장 하나씩 주문했어요
여기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먹어보고 맛있으면 다음엔
집에 포장 해서 먹어야겠어요ㅎㅎ

순두부랑 청국장이 바글바글 찌져진
앙증한 뚝배기 주위로
한식집에서 밥먹는 이유라고해도
과언이 아닐 다양한 밑반찬이
미소짓게 하네요 흐흣
저는 이렇게 밑반찬이 많이 나오는 곳을
아주 좋아해요 ㅎㅎ

촌 순두부 청국장 전문
결론은 청국장도 순두부도 존맛탱
둘이 가서 밥 세공기 먹고
기분좋게 배부른게 바로 이런거지ㅎㅎ
왜 식당에서 먹은 음식이 맛있으면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잖아요ㅎㅎ
여기가 그런 곳이예요
오픈시간도 빠른편이고 주차공간도 있고
음식도 맛있고 저는 만족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