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상주 은모래비치 정식맛집 "세정식당"

소울맘 2022. 8. 3. 11:37
728x90

안녕하세요
휴가 겸 아이와 함께 갈만한 곳을 찾다가
남해에 있는 상주 은모래비치에 다녀왔어요
여행지에 빠질 수 없는게 맛집이죠ㅎㅎ
저희도 점심 식사를 하기위해 찾게 된 이곳
세정식당 입니다

상주 은모래비치 맛집 세정식당
경남 남해군 상주면 상주로 12-9
상주리 1251-1
055-862-6176
주차공간 따로 없어요
근처 무료주차장이 있으니 주차하고 가세요

상주 은모래비치 근처 세정식당은
정식은 물론 회도 판매를 해서
아이와 함께 가도 좋다 싶더라구요ㅎㅎ
저희는 식당을 찾는 중에
지나가는 아주머니께서 추천을 해주시길래
여기 가자 했었답니다ㅎㅎ

가게에 들어서면 홀에 널찍한 테이블이
여러개 있고 빵빵하게 틀어주시는 에어컨에
한켠에는 예쁘게 진열된 다육이와 식물들이
놓여있는 정겨운 분위기의 식당이예요

세정식당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된장찌개와 김치찌개를 주문하고
바닷가 평상에서 먹기위해 회를 포장했어요
회가 5만원이라길래 가격이 애매하다 싶었는데
받아보니까 너무 많아서 어른 둘이 먹고도
배 부르게 먹고 남더라구요ㅎㅎ
광어랑 전어를 섞어서 회 떠주셨는데
지금도 생각 나네요 흐흣

각종 밑반찬이 정갈하게 담겨 나오고
된장찌개와 김치찌개가 군침을 돌게 합니다ㅎㅎ
맛도 괜찮아서 아이들도 너무 잘 먹었어요
바닷가 근처는 모든 물가가 비싼편인데
먹으면서도 비싸다 생각 못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밥 먹을 곳 찾으시면 상주 은모래비치 근처
세정식당 추천 드릴게요ㅎㅎ
해변과도 가까워서 아주 좋아요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