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사동 조용한카페 추천 "별마루"

소울맘 2021. 12. 18. 07:35
728x90

안녕하세요
약속이 있는데 조용하게 얘기 나눌 카페를 찾다가
경산 사동에 조용한 카페인 별마루를
다녀왔어요
오며가며 보기만 했던 곳인데
직접 찾아가보긴 처음이랍니다ㅎㅎ

별마루
경북 경산시 백양로34길 9-8 1층 별마루
사동 674-4 1층 별마루
영업시간 10:00~22:00

부영 아파트 근처에 자리하고 있고
따로 주차장은 없는 듯 했어요
저희도 가게 근처에 그냥 주차를 해두고
들어갔어요

외관부터 이미지가
요즘 감성과는 좀 다른 분위기였어요
조금 옛날감성 이기도 하고
동네마다 하나쯤은 있을 것 같은 그런 곳이예요

내부 역시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로
탁 트인 테이블 자리들과 카운터가 보이구요
군데군데 사장님의 센스가 보이는
작은 소품들과 화분들이 카페를 채우고있어요

경산 사동 조용한카페 별마루
메뉴 참고하세요
다양한 음료는 물론 케이크와 샌드위치까지
여러가지 판매 중이라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었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과
점심을 거른 동생은 클럽 샌드위치 하나
아메리카노에 빠질 수 없는
티라미수 조각케익을 주문 했어요

별마루에는 다른 카페와는 달리
이렇게 완벽히 분리된 룸도 몇개 있더라구요
요즘 생기는 카페에서는 보기힘든
인테리어였는데 조용하게 얘기 나눌 수 있는
그런 분위기라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특히 요즘같은 시국엔 더욱 더 맞춤스러운 곳이네요

드디어 아메리카노와 케이크가 먼저 나왔어요
주문한 음식과 함께 나오는
귀여운 주전부리 쌀과자가 인상깊은 곳이예요ㅎㅎ
별마루는 커피는 물론 케이크도
맛이 괜찮았어요ㅎㅎ
뜨뜻하니 룸에 보일러도 있어서
따땃하게 시간을 보내다 왔답니다ㅎㅎ

잠시 후 나온 클럽샌드위치예요
속이 꽉차 반쪽만 먹었는데도
배가 부르다고 동생이 얘기하더라구요ㅎㅎ
별마루는 남은 샌드위치는
포장도 가능하니 참고 하시구요
방문 때마다 쿠폰도 주니까
잘 챙겨서 쿠폰도장 꽉 채워봐야겠어요ㅎㅎ
가까운 곳에 다양한 분위기의 카페들이 많아서 좋네요
바로 옆건물에 블럭방도 있던데
다음엔 아이들과 함께와도 부담없을 듯 보입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