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핫플 진량 예쁜카페 "파라글로우"

소울맘 2021. 10. 13. 03:49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카페인 없이는 힘을 못쓰는 몸뚱이예요ㅜㅜ
그래서 저녁에 선선한 날씨로
드라이브도 하고싶어서 경산 진량에 생겼다는
예쁜카페 파라글로우에 다녀왔어요

파라글로우 외관입니다
동떨어진 커다란 건물에
몰딩도어랑 같이 붙어있어서 뜬금없다 생각했는데
파라글로우는 2층에 카페가 있더라구요
1층 입구부터 빈 공간을 예쁘게 꾸며서
포토존을 만들어뒀네요

파라글로우
경북 경산시 진량읍 공단7로 3 2층
대원리 494 2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카페로 올라가는 계단도 너무 예쁘고 감성적으로
꾸며진 파라글로우ㅎㅎ

곳곳에 꾸며둔 인테리어가
너무너무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2층 전체가 카페라서 굉장히 넓었어요
곳곳에 따뜻한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해서
아늑한 분위기가 아주 인상적이예요
카페는 역시 조명빨 가구빨ㅎㅎㅎ

경산 진량카페 파라글로우는
커피와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브런치메뉴도
판매 중이더라구요ㅎㅎ
브런치 메뉴도 엄청 다양하네요
저희가 갔을 땐 시간이 좀 늦어서인지
베이커리 종류를 이미 다 판매되서
치즈케익 한 조각이랑 음료를 주문 했어요

음료종류도 굉장히 많아서
마음에 드는 파라글로우 입니다 흐흣
저희는 시그니처 아인슈페너랑 흑당버블라떼
모히또를 주문했어요

잠시 기다리고 있으니 메뉴가 나왔네요
치즈케익 조각이 다른곳보다 월등히 큰 것 같은 느낌
전체적으로 맛도 다 괜찮았어요ㅎㅎ

센터에 피아노도 이렇게 마련이 되어있네요
피아노 연주를 잘 하면 자신있게
한 곡 연주 해보겠는데ㅎㅎ...

경산 진량 예쁜카페 파라글로우는
전체적으로 예쁜 인테리어와 다양한 포토존이
가득한 감성적인 카페였어요
베이커리나 브런치를 먹어보진 못했지만
음료는 평타정도?
전체적으로 나쁘지않은 곳이었답니다
다만 앉는 자리가 불편한곳도 있고 편해보이는 곳도 있고
복불복ㅎㅎㅎ
드라이브 삼아 가볼만한 곳이었어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