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옥산동 맛집 "청년 감자탕"

소울맘 2021. 10. 9. 06:50
728x90

안녕하세요
저녁에 갑자기 감자탕이 땡겨서
어딜 가볼까 서치하다가 발견한 청년감자탕
요즘 상호에 청년,청춘이 많이 보이네요

청년 감자탕

경북 경산시 성암로15길 26 1층 청년감자탕
경북 경산시 옥산동 822-2 1층 청년감자탕

매일 11:00~23:59 영업
참고로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10시까지만
영업을 하고 있구요
옥산동 청년감자탕은 국민지원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내부는 작지않은 테이블 좌석으로 되어있어요
저희가 늦은 저녁시간에 갔는데도
손님들이 몇 테이블 자리하고 계시더라구요
알고보니 청년감자탕은
이미 방송에서도 소개한 유명한 식당이었네요ㅎㅎ

감자탕에서 빠질 수 없는 김치종류들과
양념들이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만큼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ㅎㅎ

경산 맛집 청년감자탕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세가족이 방문해서
묵은지감자탕 소 하나를 주문 했고
깍두기 볶음밥도 먹었어요ㅎㅎ

잠깐 기다리니 바로 서빙해주시는
묵은지 감자탕ㅎㅎ
리뷰에서 본것과 같이 탑처럼 쌓아져서
서빙이 되더라구요ㅎㅎ
비주얼에서부터 이미 압도된 1인ㅎㅎ
높이 높이 쌓인 묵은지 감자탕은
제일 작은사이즈라고는 할 수 없는
고기뼈의 양이 어마어마 했어요
처음엔 산처럼 쌓아둔 저것이 분명
묵은지일 것이다라고 단정했었는데
저 중 3분의2가 고기였음...ㅎㄷㄷ

직원분께서 고기와 묵은지를
큰 그릇에 따로 담아주시면서
샤브샤브처럼 하나씩 넣어 드시면 된다고
친절하게 방법도 알려주시구요
육수를 따로 준비 해주셔서 끓이면서
마음껏 국물과 고기를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원래 동네 가던 감자탕집이 갑자기
환경도 변하고 맛도 달라져서 갈 길을 잃었는데
청결하고 친절하고 또 맛도 좋은
이 곳 옥산동 청년감자탕으로 오면 되겠네요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