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신상카페 예쁜카페 "팜어라운드"

소울맘 2021. 7. 14. 05:59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경산 사동에 신상카페
너무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ㅎㅎ
집 근처라 어디를 가볼까 행복한 고민고민
오늘은 경산 신상카페 팜어라운드를
다녀왔습니다ㅎㅎ

팜어라운드
경북 경산시 평산동 554-7
매일 10:30 - 22:00 연중무휴

원래 농산물 판매장이 있는 곳인데
입구에 이렇게 크게 자리하고 있더라구요

팜어라운드라는 이름에 걸맞게
포토존도 알록달록 예쁘네요
여기가 대표 포토존인 듯
앞 쪽에 테이블에다 사진을 찍을 수 있게
거치대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ㅎㅎ
세심함에 감탄 했답니다

내부모습이예요
푸릇푸릇한 식물들과
깨끗한 화이트 컬러의 가구들이
아주 조화롭고 싱그러운 분위기예요
2층도 있는 것 같은데 화분으로 가려뒀더라구요
운영을 안하나봐용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카운터예요
메뉴판을 자세히 못 찍었네용ㅜㅜ
메뉴 종류가 그렇게 많진 않았구요
간단한 커피종류와 디저트 몇개
팥빙수가 있었답니다
팜어라운드의 대표인 듯한 팥빙수를 주문 했어요

잠시 기다리고 있으니
주문한 팥빙수와 커피가 나왔어요
과일빙수인데 비주얼이 완전 끝내줘요
먹는데 과일이 몇 가지나 들어갔는지
너무 달콤하고 맛있었답니다
신상카페라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요
다만 빙수 가격이 상대적으로 좀 사악한 듯..
과일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가보다 하지만
양은 조금 아쉬웠어요ㅜㅜㅎㅎ
그래도 한 번쯤 사진 남기러 가기엔 쪼아용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