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예쁜카페 "파스마"

소울맘 2021. 2. 13. 04:12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창고형 대형카페가 속속 생겨나고 있죠
경산에도 예쁜카페로
소문이 나있는 창고형 카페가 생겼는데요
파스마라는 카페예요

파스마
경북 경산시 점촌동 80-14 1층
매일 09:00 - 23:00 
마지막주문 22시

널찍한 주차공간에 버금가는
탁 트인 전망과 잔듸가 깔려있는 앞마당이
차에서 내리자마자
시선을 사로잡고 있답니다ㅎㅎ
아이들은 물론 애견을 데려와도
널찍한 마당에서 뛰어놀 수 있을거 같아요

파스마는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카페로도
소문이 나있는 예쁜 카페인데요
사진처럼 귀여운 좌식의 룸 공간도
마련이 되어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사진엔 차마 다 담기지 않는
아주 넓은 내부모습이예요
2층도 있다는건 안비밀ㅎㅎ
내부 공간이 이렇게 넓으니까
요즘같이 거리두기 시기에 마음이 조금 놓이네요

공간 하나하나
허투루 쓰지않고 인테리어도
아주 예쁘고 감각적이예요
들어서자마자 사진찍기 바쁜 곳입니다ㅎㅎ

경산 예쁜카페인 파스마는
음료는 물론 베이커리도 판매를 하고있었어요
빵러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수가 없네요ㅎㅎ

음료종류도 생각보다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구요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첫 인상이 아주 좋은 파스마 경산카페 입니다ㅎㅎ

경산 예쁜카페 파스마는
넓고 탁트인 전망과
감각적이고 예쁜 내부 인테리어
청결한 관리에 커피도 디저트도
맛있는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곳이예요
특히 아이들도 함께 갈 수 있는 카페라
엄마입장에선
더욱 더 좋은 곳이었습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