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맛집 "나인그로우"

소울맘 2021. 1. 26. 06:5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산맛집이라고 이미 소문난
나인그로우를 다녀왔어요
코로나 때문에 영업을 안하면 어쩌나 싶어서
미리 전화를 했는데
나인그로우는 예약을 받지않아서
전화는 따로 안받는다며 문자가 날아오더라구요
미리 확인한 결과
휴무는 아니라 찾아갔더니
정상영업 중이었답니다ㅎㅎ

 나인그로우
경북 경산시 성암로9길 27
경북 경산시 옥산동 830-3
매일 11:30 - 20:30
 일요일,월요일휴무
라스트오더 2시 / 8시
📌
브레이크타임 2:30-5:00
재료소진 시 일찍 영업마감합니다
❌예약*선주문 불가❌

점심시간에 맞춰갔는데
이미 손님들도 꽤 많고
저희는 웨이팅도 좀 했었어요ㅜㅜ
들어서니 직원분께서
재료소진이 될 수도 있어서 연락처를 남겨
웨이팅을 해야한다고 해서
재료소진이 안되길 바라며 연락처를 적고
기다리길 10분정도
다행히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답니다

내부가 넓은편은 아니지만
분위기있고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곳곳에 감성돋는 소품들로
벽면을 장식해서 더 예뻐보였던
경산맛집 나인그로우
참고로 셀카도 잘 찍힌다능ㅎㅎㅎ

나인그로우는 아이와 함께 와도 되는 곳이예요
화장실에는 기저귀 교환대도
구비가 되어있어서 애들엄마라면
아주 마음에 들어할 곳인 것 같아요ㅎㅎ
현재 코로나 때문에
최대인원 4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며
마스크는 필수!
식사 전 담소는 줄이는게 에티켓!ㅎㅎ

 경산맛집 나인그로우 방문한 후기는
대체적으로 만족이었습니다
다만 재료소진의 불안함을 안고
웨이팅을 해야한다는 점과
다소 늦은 서빙으로 자리에 앉고도
꽤 기다려야 하는 점은 아쉬웠네요ㅜㅜ
그래도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쾌적하고 감성적인 가게 분위기와
경산맛집으로 소문이 날만한 음식들은
아주 좋았던 곳입니다
메뉴 참고하세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