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잔머리 독특하고 예쁜 머리묶기

소울맘 2020. 11. 23. 07:12
728x90

안녕하세요
잔머리가 많은 아이들에게 묶어주기 좋은
머리묶기 스타일입니다
간단하게 묶는것보다 시간은 좀 더 걸려도
상전이는 묶어주면 잔머리로 귀찮아하지도 않고
공주같은 머리라며 좋아하더라구요ㅎㅎ
다양한 머리묶기를 자세히 보시려면
유튜브 상전이네TV를 찾아주세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새로운 디자인의 머리묶기 영상을
업로드 하고 있답니다ㅎㅎ

오늘 소개 해드릴 첫 번째 머리묶기예요
왕관같기도 하고 알록달록 고무줄로
포인트를 준 예쁜 머리스타일입니다ㅎㅎ
앞쪽은 더치땋기로 깔끔하게 정리해주고
고무줄을 사용하여 왕관모양처럼
묶어서 포인트를 줬어요
뒷머리는 자연스럽게 풀어줬구요ㅎㅎ

발랄한 스타일의 똥머리 스타일이예요
밋밋할 수 있는 부분을
약간 언밸런스한 위치에 더치땋기로
포인트를 줘서 독특한 머리모양을 연출했어요
똥머리는 아직 숱이 많이 없는 상전이는
가발을 활용하여 더 풍성하게 살렸답니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하트모양 머리묶기예요
양갈래 머리묶기를 하기위해
중앙가르마를 나누고 하트를 반쪽씩
모양잡아 고무줄로 그려봤어요ㅎㅎ
잔머리 많은 아이들에겐 아주 좋은 스타일
귀엽고 어디에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머리묶기 입니다ㅎㅎ

 마지막으로
펑키한 느낌이 드는 머리묶기 스타일이예요
사진과 같이 가르마를 나눠
조금씩 고무줄로 묶어줬어요ㅎㅎ
색깔별로 묶어주니 포인트가 확 !!ㅎㅎ
앞부분이 화려한 만큼
뒷머리는 자연스럽게 풀어주며
깔끔하고 예쁜 머리묶기를 완성했답니다
더 다양한 머리묶기를 보시려면
유튜브에서 "상전이네TV"를 찾아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oglQ0zcmrajEynAmHihv0w

상전이네TV [ Kids Hairstyle ]

상전이네TV에서는 여자아이의 머리묶기스타일을 공유하는 채널로 정보는 물론 상전이네의 일상과 가족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매주 월요일,목요일은 상전이네TV 보는날❤❤ 도움이 되셨다면

www.youtub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