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젓가락으로 여자아이 독특한 머리묶기

소울맘 2020. 8. 17. 07:03
728x90

안녕하세요
젓가락으로 여자아이 독특하게 머리묶는 방법
지금부터 시작해볼게요ㅎㅎ

집에 튀김용 나무젓가락
하나쯤은 갖고 있잖아요ㅎㅎ
젓가락으로 무슨 머리를 묶는다는거야?
할 수 있지만
도구를 활용한 독특한 머리묶기 방법이니
평소 머리묶기에 관심이 있으시면
포스팅을 끝까지 봐주세요ㅎㅎ
젓가락으로 머리묶는 방법을 영상으로
더 자세히 보시려면 유튜브에서
상전이네TV를 검색하시면
더욱 더 다양한 머리묶는 방법을
영상으로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젓가락으로 여자아이 머리묶기
제일 먼저 사진처럼 포니테일로 묶습니다
깔끔하게 묶으면 예뻐보이더라구요
처지지않도록 저는
평소에 사용하는 머리끈보다
두꺼운 머리끈을 사용했으니 참고하세용ㅎㅎ

젓가락 등장!!
사진에 보시는 요런 튀김용 젓가락 있으시죠?
혹시라도 없다고 나무젓가락 사용은 안되요ㅜㅜ
머리카락에 엉키지않도록
표면이 매끄러워야 넣고 빼기 좋답니다

젓가락은 포니테일 위쪽에 꽂아주고
남은 머리카락을 조금씩 잡아주면서
젓가락에 한바퀴 돌려주고 땋아주세요
글로 설명하니까 뭔가 복잡한 느낌ㅎㄷㄷ,,
아래 상전이네로 들러주세요ㅎㅎ
상전이네TV

끝까지 마무리한 모습이예요
끝은 고무줄로 묶어주시면 됩니다

고무줄로 끝을 묶은 후
꽂아둔 젓가락을 살살 빼주면
요런 모양이 나온답니다ㅎㅎ
특이하죠?

땋아준 끝부분은 접어서
날개부분 아래로 넣어 실핀으로 고정하고
날개부분도 흩어지지않도록
실핀으로 적당히 고정해주면 끝!!ㅎㅎ
특이하고 예쁜 머리묶기죠?
젓가락으로 여자아이 독특하게 머리묶는 방법
여기까지입니다ㅎㅎ
자세한 영상은 유튜브 상전이네를
참고해주세요ㅎㅎ
유튜브 상전이네TV 바로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