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어린이집 쉬운머리묶기 :하트머리

소울맘 2020. 7. 26. 06:5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이집 쉬운머리묶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누구나 좋아하고 해보고싶어하는
하트머리묶기 스타일
어려우면 바쁜 아침시간에 붙들고있기
어렵잖아요ㅜㅜ
간단하지만 하트모양이 포인트가 되어
예쁘고 독특한 머리묶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더 자세한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 상전이네TV 를 찾아주세요ㅎㅎ

우선 양갈래로 묶을 수 있도록
중앙가르마를 나누고
사진과 같이 왼쪽 오른쪽을 한번 더 나눠주세요
하트모양을 만들어
고정력있게 묶어주려면
이렇게 묶어주는게 더 쉽고 단단합니다ㅎㅎ

머리묶기 도구중에 요렇게 생긴 도구있죠?
물론 손으로 해도 되지만
도구를 사용하면 더 쉽잖아요ㅎㅎ
사진에 보여지는 방향처럼
묶어준 머리카락을 한번 감아주실게요

감아낸 머리카락 부분이 하트머리의 포인트
하트모양이 될거예요
두갈래로 나눠서 사진처럼 적당한 길이만큼
땋아주고 고무줄로 묶어주세요

땋은머리를 하트모양으로 잡아서
고무줄로 한 번 묶어주고
아래쪽 묶어둔 고무줄에 같이 합쳐주세요

이렇게 하고 마무리로 예쁜 핀을 꽂아주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하트머리
아주 쉽고 간단하게 완성합니다ㅎㅎ
쉽죠?
시간도 많이 안걸리는데 단정하고 예뻐서
어린이집 갈 때
묶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더 자세한 방법이 궁금하시거나
다양한 머리묶기스타일을 원하신다면
유튜브 상전이네TV를 검색해주세요
매주 월,목요일에
새로운 머리묶기 방법을 업로드 중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