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영남대 핫플추천 중식요리와 연태토닉이 맛있는 용용선생 영남대점

소울맘 2024. 2. 29. 09:21
728x90

안녕하세요
경산 영남대 오렌지타운에
핫플술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연태토닉과 중식요리가 맛있는 용용선생입니다

용용선생 영남대점
경북 경산시 대학로 59길 14
조영동 583-6
영남대역 5번 출구에서 255m
예약문의 0507-1466-0362
단체이용가능,무선인터넷,남/녀 화장실 구분,포장

입구부터 중식요리를 맛볼 수 있을 것 같은
중국 느낌의 분위기가 스멀스멀~
경산 술집 용용선생 영남대점은
오픈한지 꽤 된 술집인데도 불구하고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
핫플중에 핫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자리를 안내받고 앉으면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메뉴에 대한 설명들을 해주신답니다.

저희는 먼저 연태토닉 세트와
화산 마라전골,버터 깐풍기를 주문했어요
그 외에도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주문한 것 말고도 맛보고 싶은 것들이 
많아서 고민이었답니다

술 종류도 다양합니다
중식요리에 잘 어울린다는
연태토닉으로 선택했는데
사실 이 날 연태토닉이라는 술을
처음 먹어보는거라서 기대가 굉장히 컸거든요

잠시 기다리고 있으니
용용선생 영남대점 화산 마라전골과
버터 깐풍기,그리고 연태토닉이 세팅되었어요
비주얼부터가 압도적인 화산 마라전골도
어떤 맛일지 기대가 잔뜩 되는 순간입니다

준비해주시는 고량주잔 한 잔에
온더락 잔을 이용해 토닉워터랑
섞어마시면 되는데
이거 처음 마셔봤지만 너무 제 스타일 ㅠㅠ
뒤끝없이 배가 부르지도 않고
그렇다고 알콜향이 진하지도 않아서
진짜 딱 마음에 들더라고요

용용선생 시그니처 메뉴인 듯
sns에서 자주 봤던 화산 마라전골은
끓이면서 먹는 안주였답니다
끓기 시작하는 순간 익숙한 향이 나길래
뭐지?했는데 라면스프 냄새가...ㅎㅎ

슬라이스 마늘이 잔뜩 올라간 버터 깐풍기
전체적으로 간이 좀 센 것 같았어요
이건 아주 달고 고소하고 초딩 입맛도
잘 먹을 것 같은 느낌이예요

마지막으로 유린기를 주문했는데
저는 세가지 안주 중에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위에 올려진 청양고추가 진짜 신의 한수!
오랜만에 약속잡고 만난건데
핫플에서 분위기 있게 한 잔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