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청도 브런치맛집 물놀이카페 추천 퍼시몬9

소울맘 2023. 7. 17. 10:26
728x90

안녕하세요
청도에 브런치 맛집으로
물놀이도 가능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물을 좋아하는 상전이를 데리고
드라이브 겸 퍼시몬9 카페에 다녀왔어요

퍼시몬9
경북 청도군 화양읍 송금길 46-80
송금리 9
영업시간 10:30~21:00
라스트오더 20:00
정기휴무 매월 1,3주 수요일
주차 카페 전용 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경산에서 네비를 찍어보니
옛날 구길을 가르쳐 주더라고요
구비구비 산길을 넘어 정상쯤 올라갔을 때
유턴에 가까운 우회전을 알려주는데
가면 안될 것 같은 골목 산길이지만
그 길이 맞습니다 ㅎㅎ
좁은 산길로 내려오다보면
이렇게 커다란 퍼시몬9가 한 눈에 딱 보인답니다

대형카페다운 내부 모습이예요
곳곳에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소파들도 있고
여럿이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2층에서 본 모습입니다
요즘 복층카페들이 이렇게 가운데를 뚫어놓고
인테리어를 많이 하는데 퍼시몬9도 마찬가지였어요
1층은 아기의자와 수유실이 마련되어 있는 케어키즈존
2층과 3층은 안전상 이유로 노키즈존입니다

내부는 물론 야외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어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계절에 방문해도
마운틴뷰가 끝내주는 곳이라 좋을 것 같더라고요

카페에 빠지면 아쉬울 베이커리도
퍼시몬9에는 마련이 되어 있어요
종류도 제법 다양해서 선택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저랑 상전이는 빵을 아주 좋아하는 빵순이인데
이렇게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어서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ㅎㅎ

퍼시몬9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점심을 먹고 왔더니
배가 그렇게 많이 고프지 않아서
수제 치즈버거 하나랑 빵 종류 두개
1인 1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청도 브런치맛집 퍼시몬9
수제치즈버거 입니다
두꺼운 프렌치프라이도 맛있고
수제라 버거 패티와 빵도 맛있더라고요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이거 하나 먹었더니 배 부르더라고요 ㅎㅎ

페스츄리 빵종류인 몽블랑이랑
퍼시몬9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는
커스터드 생크림빵을 골라봤어요
워낙 빵을 좋아하다보니
저는 이것도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커스터드 생크림빵은
예뻐보여야하는 자리에선 비추예요 ㅎㅎ
가루 날림이 심해서 자칫 먹는 모습이
추해질 수 있겠더라고요 ㅎㅎㅎ
자두 에이드랑 청포도 레몬에이드,딸기라떼
음료도 다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퍼시몬9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수영장!
물놀이가 가능한 카페라는 거예요
카페 물놀이장이라고 하기엔
퀄리티가 제법 좋아요 ㅎㅎ
물 깊이도 적당해서 알고 오시는 분들은
튜브까지 챙겨 오셨더라고요
날씨가 좋아서 사진도 너무 예쁘게 잘 찍히는게
청도 브런치 맛집 퍼시몬9 아주 흡족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