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산 펜타힐즈 맛집 오븐마루 생고기도 최고!

소울맘 2023. 6. 16. 09:19
728x90

안녕하세요
경산 펜타힐즈에 오븐마루 아시나요?
치킨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인데요
오늘 제가 이곳을 방문한 이유는
새로운 신메뉴를 준비하셨다고 해서
궁금한 마음에 다녀와봤습니다

오븐마루 펜타힐즈점
경북 경산시 펜타힐즈2로 57
중산동 635-1
영업시간 평일 16:00~02:00
주말(토요일) 15:00~02:00
주말(일요일) 15:00~01:00
주차 상가전용 지하주차장이 있고
단속시간을 피해 가게앞 갓길주차 가능

우선 가게 분위기를 좀 살펴볼게요
현수막 뒤로 숨어있는
화사한 테이블과 의자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노랑색을 아주 좋아하는데
이거 우리집 마당에 놔두고싶네ㅎㅎ

내부는 크진않지만
시원한 생맥주에 치킨 뜯기 좋은 분위기
가게 자체 관리를 잘 해두셔서 그런지
음식점인데 냄새도 안나고
테이블과 바닥도 반딱반딱 했어요

가게입구에서 현수막 걸린 사진으로
직감을 하셨을텐데요
오븐마루 펜타힐즈점 에서
새롭게 출시한 메뉴구성은
바로 생고기와 삼겹살이랍니다ㅎㅎ
한 상 가득 차려진 생고기 세트
사이드로 조금씩 나오는 주전부리도
포장마차를 연상케하는 정겨움이 들어요

생고기는 꼭 한번씩 뒤집어봐야죠?ㅎㅎ
도축장에서 매일 납품을 받아오셔서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여
신선함을 말할것도 없네요ㅎㅎ
빛깔부터가 영롱한게
뒤집어도 떨어지지않는 육질이
비주얼만 봐도 술을 술술 부르고 있어요

생고기 양념장과 함께 한 입
첫 식감은 쫄깃하고
씹을수록 이 사이로 아스러지는게
잡내 1도 안나더라고요
치킨맛집인데 요로케 좋은메뉴를
함께 출시하셔서 더욱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건 삼겹살이예요
작은 불판에 그대로 구워져서 나오니
뜨거움 주위!
노릇하게 익은 고기는 물론
통마늘과 버섯까지 완전 내취향ㅎㅎ
치킨집에서 삼겹살까지?
연관성이 없지만 이것도 존맛이예요

생와사비와 함께 먹었더니 행복
삼겹살은 같이 온 상전이도 너무 잘먹었어요
음식점이기보다 술 한잔하는 분위기의 가게라
아이와 함께 오는게 꺼려지지 않을까 했지만
사장님께서 아이들을 잘 챙겨주셔서
오히려 가족단위로 방문해도
불편함을 전혀 느끼지 못했답니다

맥주,소주를 취급하다가
이번에 신메뉴를 출시하시면서
하이볼도 같이 하기로 하셨다고 해요
안 먹어볼 수 없지!
얼그레이와 레몬으로 한잔씩 마셔보니
하이볼도 너무 제스타일이네요ㅎㅎ
오븐마루 펜타힐즈점
치킨집으로만 치부하기엔 너무 아까운
중산동 맛집이예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