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옥산동 횟집 추천 "바른물회"

소울맘 2022. 7. 19. 08:56
728x90

안녕하세요
근처 지인이랑 약속이 있어서 갔다가
저녁을 먹을 겸 들른 경산 옥산동 횟집
바른물회 입니다
이상하게 회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질 않아요ㅎㅎ

바른물회
경북 경산시 옥산로 116
옥산동 198-5
영업시간 11:00~22:30
예약 053-283-8253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아보였어요
근처 골목이나 갓길에 주차하셔야 해요

바른물회는 정수산 도매 회센터와
같이 운영되는 식당이랍니다
들어서면 넓은 홀에 테이블이 가득
거기에 손님들도 가득가득 하더라구요ㅎㅎ
바른물회 메뉴 참고하세요

횟감은 바로 옆 정수산에서
직접 수조에 담긴 횟감을 고를 수 있더라구요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적당해 보였어요
싱싱하게 살아있는 생선을 직접 보고
결정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ㅎㅎ

이 달의 행사 횟감은 도다리!
저는 세꼬시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골라보다가 제철이라는 고랑치를
선택해봤어요
처음 듣는 물고기 이름이라 생소했는데
생긴것도 생소하게 생긴녀석이예요ㅎㅎㅎ

생선을 고르면 주방에서 손질 해주시는 동안
저희는 테이블을 안내받아 자리잡게 됩니다
여긴 상차림비가 따로 있고
생선은 정수산에서 구입 후
상차림비와 추가한 음식들의 금액은
가게를 나갈 때 카운터에서 한번 더 계산하면 되요

정수산 바른물회는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이니 방문 시 참고하세용ㅎㅎ
시스템이 처음엔 복잡하다 느꼈는데
체계가 잘 잡힌 듯 보였어요ㅎㅎ

가게 내부는 보시는것과 같이
모두 홀에 테이블이 배치된 자리로
이루어져있구요
처음 말씀 드린대로 손님들이 아주
가득가득 차있어요ㅎㅎㅎ북적북적ㅎㅎ
근데 회전율이 나쁘지않아서
자리가 없어 기다리는 분은 못 봤어요ㅎㅎ

드디어 나온 고랑치 회
저희는 1차로 족발을 뜯고 온 상태라
안주거리로 1kg만 구입을 했어요
접시에 가지런히 담긴 회가 맛있어보이네요ㅎㅎ
고랑치 회는 시간이 지날 수록
물기가 많이 생기는 생선이라서
처음 나올 때 회에 물기를 꼭 짜서 나와요
그래서 식감이 독특하더라구요ㅎㅎ

횟집에서 먹는 하이라이트!
생선 대가리를 넣은 매운탕도 빠질 수 없죠ㅎㅎ
오늘 다녀온 정수산 바른물회는
전체적으로 나쁘지않은 분위기와 음식맛이예요
가격도 적당하고 음식도 제법 빨리 나오고
가게 내부도 깔끔하더라구요ㅎㅎ
회 먹고싶은 생각이 들면 한번 씩 찾을 듯 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