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산 옥산동 고기맛집 "제주 돌막창"

소울맘 2022. 5. 27. 05:11
728x90

안녕하세요
얼마 전 다녀온 경산 옥산동에 위치한
제주 돌막창 입니다
저도 지인이 오라고해서 처음 가본 곳이예요
상호가 제주돌막창 이길래 막창을 먹나 했는데
또 다른 맛집인가보더라구요

제주돌막창
경북 경산시 성암로 21
옥산동 351-2
영업시간 매일 16:00~01:00

옥산동 제주돌막창은
테이블 자리가 꽤 있는 곳이예요
생긴지 좀 되보이는 곳인데도
깨끗하고 폴딩도어라 고깃집 특유의
기름냄새 없이 쾌적했답니다

제주돌막창은
이렇게 좌식테이블 자리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가도 편한 곳이었어요
다만 좌식 테이블이 두개 뿐이라
손님이 많으면 못 앉을 수도 있겠더라구요ㅜㅜ
저희는 지인분들이 먼저 이 자리로
앉아계셔서 합석 했답니다

옥산동 제주돌막창 메뉴 참고하세요
막창 뿐 아니라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저희는 우선 가브리살과 생삼겹을 주문했어요
지인분께서 여긴 가브리살 맛집이라고
소개 해주셨거든요ㅎㅎ

먼저 자리하고 계셔서
첫 세팅 사진은 없지만
일반 고깃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밑반찬과 양념장들이예요
삼겹살과 가브리살은 보시다시피
돌판에다 구워먹는 집이랍니다
그리고 제주돌막창은
미리 초벌 해주는 곳이라 굽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요

이베리코같이 두툼한 삼겹살이 노릇노릇
기름 빠지는 곳에다 김치와 콩나물을 얹어
같이 구워먹는 센스~ㅎㅎ
삼겹살도 가브리살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희집 상전이가 앙니빠진지 얼마되지않아
조금만 질겨도 잘 못 먹는데
이 집 고기는 맛있다며 밥 한공기를 뚝딱!

고기를 실컷먹고 호기심에
염통꼬치를 주문 했어요
염통꼬치 역시 초벌이 된 상태라서
조금만 데워 바로 먹으면 됩니다

고깃집의 하이라이트
치즈볶음밥이예요
사장님께서 직접 볶음밥을 만들어주시는데
센스있으신 사장님...♡
하트 볶음밥은 처음 먹어봅니다ㅎㅎ

옥산동 제주 돌막창
정작 막창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삼겹살과 가브리살은 맛있었어요
근데 염통꼬치는 살짝 냄새가 나서 거의 남김ㅜㅜ
뭐,,다 잘 할순 없으니까ㅎㅎ
볶음밥이랑 물냉면도 먹었는데
볶음밥은 쏘쏘 물냉면은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ㅜㅜ
본연의 맛을 좋아하는데 육수에 참기름이 들어가서
개운하게 먹지못했네요ㅜㅜ
고기 먹으러가긴 괜찮은 곳이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