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자아이 머리묶기

소울맘 2021. 8. 21. 17:42
728x90

안녕하세요
어린이집 등원이나 학교 갈 때
예쁜머리 묶어주면 아이도 좋아하고
엄마도 뿌듯하죠ㅎㅎ
저는 매일은 아니라도 일주일에 한 두번은
꼭 묶어주려고 하는데요ㅎㅎ
머리묶기 하려면 어떤 모양으로 묶어줄까
고민이 되요ㅎㅎ

제가 그동안 저희 상전이에게
묶어줬던 머리묶기 디자인 참고 하셔서
예쁜머리 묶어주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
자세한 방법과 다양한 머리묶기를
매주 유튜브 상전이네TV에 업로드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ㅎㅎ

갑자기 날씨가 선선 해져서
이렇게 머리를 풀어주고
앞 부분만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도 좋겠더라구요
앞 부분만 사과머리 하듯 가르마를 나누고
더치땋기를 얇게 진행 했어요ㅎㅎ

간단하지만 독특하고 깔끔한 디자인이라
아이도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ㅎㅎ
X자로 교차한 머리를 사진처럼
알록달록한 고무줄로 묶어서 마무리를 하니
포인트가 되고 좋았어요

드레스에도 한복에도
잘 어울릴만한 올림머리 스타일이예요
전체적인 방향만 잘 잡으면서
더치땋기를 해주고 실핀으로 고정하면 끝!!
미니핀이 있으면 사진처럼 포인트를 줘도 좋아요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똥머리는 빠질 수 없는 머리묶기 방법이죠
앞 부분을 교차하여 묶어서 포인트를 줬어요
잔머리가 많은 아이들에게도
딱 좋은 머리묶기 스타일이랍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