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자아이 머리묶기 스타일

소울맘 2021. 8. 14. 06:40
728x90

안녕하세요
유튜브 상전이네 TV에서 업로드했던
여자아이 머리묶기 스타일들을 소개 할게요
다양한 머리묶기 완성사진을 보시고
자세한 방법은 상전이네TV 에서
영상으로 만나보시길 추천 드립니당ㅎㅎ

독특한 가르마를 나눈 머리묶기 스타일이예요
상전이는 이렇게 가르마를 내주면
항상 자기 머리를 누가 밟고 가서
발자국이 생겼다고 말하곤 하더라구요ㅎㅎ
역시 아이들의 상상력이란... 쏘 큐트♡

양갈래 똥머리 같지만
자세히 보시면 장미모양으로 땋아줬어요
예전에 이런 모양으로 귀까지 덮는 스타일을
본 것 같은데 비슷하게 꾸며봤어요ㅎㅎ
언제 어느 패션에도 무난히 잘 어울리면서
방법도 너무 쉽고 간단하니
한 번쯤 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간단한 포니테일 스타일을
약간 변형하여 색감있는 고무줄로
옆 부분에 포인트를 줬답니다ㅎㅎ
이 머리묶기 스타일도 아주 간단해서
바쁜 아침시간에 밥 먹이면서 묶어주기에
좋은 머리묶기 랍니다ㅎㅎ
묶어주는 방법은 유튜브 상전이네를
참고 해주세요

헤어피스가 한창 유행이었죠?
특히나 어두운 헤어컬러를 갖고있는
아이들에게 이만한 핵포인트가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묶어주면 시선이 집중 된답니다
헤어피스,부분가발이라고도 불리는 이 아이템은
관리에 조금 신경을 써야하지만
아주 인싸템인 것 같아요ㅎㅎ
양갈래로 그냥 땋아주기만 했을 뿐인데
완전히 다른 느낌을 주고있죠ㅎㅎ

이번엔 하나로 땋은머리를 해줘봤어요
양갈래 못지않게 쨍한 헤어피스 컬러감이
시선을 확 집중시켜주는 포인트가 되네요
제가 갖고있는 헤어피스는
윗 부분은 모발과 비슷한 어두운 컬러에
그라데이션으로 점점 핫핑크가 되는 상품인데
땋고난 후에도 이질감 없이 아주 자연스러워서
밖에 나가면 진짜 머리냐 질문 많이 받았네요ㅎㅎ
오늘 보신 포스팅에 머리묶기 방법은
유튜브 상전이네 TV에서 영상으로 보실 수 있고
헤어피스 포스팅은 제 블로그 카테고리
헤어용품 부분에 업로드 되어있으니
구매링크 참조 하세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