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머리묶기 머리예쁘게묶는법

소울맘 2021. 4. 7. 09:16
728x90

안녕하세요
여자아이 머리묶는 방법들은
정말 다양한 것 같아요ㅎㅎ
지금까지 상전이에게 머리묶어준 스타일이예요
공주들 예쁜 머리 묶어주실 때 참고하세용

귀여운 양갈래 리본머리예요
리본머리는 포인트가 되서 너무 사랑스럽죠
양갈래로 묶어준 후
보통은 리본핀으로 주는 포인트를
머리카락을 사용하여 리본을 만들어주니
색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잔머리가 많은 아이들에게
묶어주면 좋을듯 한 머리스타일이예요
저희집 상전이가 가끔 엘사머리를 묶어달라는데
잔머리 때문에 왠지 깔끔해보이지 않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앞부분을 가르마로 나눠서
옆면을 고무줄로 포인트준 다음
남은 머리카락으로 더치땋기를 해서
엘사머리처럼 표현 해줬어요

쌀쌀한 바람이 부는날엔
이런 반머리 스타일도 잘 어울리잖아요
평범한 반묶음 보단
이렇게 고무줄로 포인트를 주는 머리묶기도
깔끔하고 독특한 느낌이었어요

하트가 뿅뿅ㅎㅎ
양갈래 머리묶기에 가르마를 하트로 나눠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머리스타일
이 머리묶기는 방법도 간단하고 쉬워서
머리가 더 짧은 아가들에게도
충분히 해줄 수 있겠더라구요ㅎㅎ

머리띠를 착용한 것 같기도 하고
왕관을 쓴것 같기도 하지만
고무줄로 묶어서 고정력있고 깔끔한 스타일
흔한 반묶음 머리가 지겹거나
머리띠를 아침에 해주면 오후엔 추노가 되는 아이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묶기랍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커다란 장미가 머리위에 뙇ㅎㅎ
공주 머리묶기 스타일이예요ㅎㅎ
반묶음이지만 머리를 땋아 장미머리를 해주고
밋밋할 수 있는 부분은
얇게 땋은 머리를 늘어뜨려 포인트를 줬어요
오늘 소개 해드린 머리묶기 스타일은
모두 유튜브 상전이네TV 에서
영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자세하고 다양한 머리묶기는 유튜브 상전이네를
찾아주세용ㅎㅎ

상전이네TV [ Kids Hairstyle ]

상전이네TV에서는 여자아이의 머리묶기스타일을 공유하는 채널로 정보는 물론 상전이네의 일상과 가족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매주 월요일,목요일은 상전이네TV 보는날❤❤ 도움이 되셨다면

www.youtub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