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 한복머리 묶는 방법

소울맘 2021. 2. 9. 02:0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명절을 맞이하여
여자아이들 한복에 잘 어울리는
한복머리 묶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사진과 같이 반묶음 형식으로
묶어주세요
반머리 전체를 고무줄로 묶는게 아니라
사진처럼 옆 부분의 머리카락을
적당히 잡아서 묶어주셔야 합니다

묶어준 반묶음과 남아있는 머리카락을
양갈래로 나눠준 후 땋아주세요
땋은머리는 조금씩 당겨 볼륨을 살려줄게요

양 쪽 모두 같은 방법으로 묶을게요
다 묶어주면 사진과 같이
이런 모습이 된답니다ㅎㅎ

아까 반묶음 했던 부분에
땋은머리를 돌돌 감아주세요

끝부분은 실핀으로 고정시켜주세요
머리숱이 많으면 더 풍성하고 예쁠 것 같아요
완성된 모습 짠!!

허전한 가운데 부분에
상황에 맞는 코사지나 헤어핀을 활용하여
예쁨미를 살려주세요ㅎㅎ
한복에는 예쁜 뒤꽂이
드레스에는 화려한 코사지
크리스마스에는 위와 같은 트리장식을ㅎㅎ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자아이 한복머리 완성입니다ㅎㅎ
상황에 맞게 악세사리만 변경하면
언제 어디서나 어울릴만한 예쁜 헤어스타일이예요
아이들은 물론 여성분들께도 추천 드립니다ㅎㅎ
더 자세한 방법은 유튜브 상전이네TV에
영상으로 제작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상전이네TV [ Kids Hairstyle ]

상전이네TV에서는 여자아이의 머리묶기스타일을 공유하는 채널로 정보는 물론 상전이네의 일상과 가족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매주 월요일,목요일은 상전이네TV 보는날❤❤ 도움이 되셨다면

www.youtub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