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티트리트 여우티 솔직후기

소울맘 2020. 10. 5. 00:39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sns에서 너무 핫한 템이죠
코로나로 집에있는시간이 많아지면서
무거워지는 마음만큼이나
무거운 몸땡이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sns에서 광고하는 티트리트 여우티를
구매해봤어요ㅎㅎ
여우티는 호박과 팥을 우려내어
차로 마실 수 있는 티백이예요

티트리트에서 여우티 한팩과
추가구성품 500ml 보틀을 주문했고
배송기간은 생각보다 늦었어요
주문하고 한 4-5 일쯤 후에 택배 도착!

일반 부직포 티백이 아니라
좀 더 촘촘한 망으로 되어있어서
행여나 티백이 터질 염려는 없어보여요
생각보다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이
많진않은데 팩을 열자마자
꼬소한 향기가 확~올라오는데
음~스멜~

개인적으로 여우티에
구성품으로 나온 이 보틀이
저는 굉장히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500ml의 적당한 크기에
티백을 따로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활용도 너무 좋아요!!
그냥 일반 보틀에 티백을 넣어 먹다가
뚜껑을 열고 닫을 때
티백이 물에 빠져서 곤란한 적이 있었는데
여우티 보틀은 그럴 염려 없어서
아무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찬물에는 안우려내 봤는데
정수기 40도 물에는 엄청 빨리
잘 우러났구요
티백에 내용물이 적어서
후기에 두번 우려내 먹으면 연하다해서
저는 반정도 마시고
정수나 냉수 보충해서 또 마시고 해요
그러니까 2-3번까지는
적당히 우러나서 잘 먹겠더라구요ㅎㅎ

후기는
처음엔 물인데 별 효과 있겠어?
하면서 평소 물 먹는 습관이 없어서
자주 물 챙겨먹는 습관이라도 들이자는 마음에
주문을 했어요
근데 한 일주일쯤 먹어보니까
확실히 저녁에 짠 음식을 먹고 자도
아침엔 좀 덜 붓는거 같고
확실히 물도 자주 먹더라구요ㅎㅎㅎ
행사가격이라 구매해봤는데
저는 만족했어요ㅎㅎ
다 먹으면 재구매 혹은 호박팥차를
또 사먹고싶을만큼 맛도 있었어요ㅎㅎ

728x90